HD현대 건설기계 3사, 드림스쿨 12기 발대식 개최
- 올해부터 HD현대 건설기계 3사 직원들도 멘토 참여 가능
- 친해지기 문답, 멘토 및 멘티 교육 등 친목 프로그램 진행
HD현대 건설기계 3사가 2월 20일부터 21일까지 영등포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드림스쿨 12기 발대식’을 개최해 12기 멘토와 멘티, 스태프 등 70여 명이 참여했다.
‘드림스쿨’은 HD현대인프라코어와 월드비전이 2012년에 시작해 14년째 이어 온 청소년 꿈 찾기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이번 12기 멘토 및 멘티 48명을 포함해 누적 1,030여 명의 임직원과 청소년이 참가했다.
특히 올해부터는 HD현대 건설기계 부문 3사로 멘토 범위를 확대해 HD현대사이트솔루션, HD현대건설기계 2개 회사 직원도 드림스쿨 멘토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발대식에서 드림스쿨 12기의 멘토와 멘티들은 친해지기 문답, 멘토 및 멘티 교육, 팀 빌딩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친목을 다졌다. 또한, 멘토와 멘티 활동 다짐을 통해 드림스쿨 프로그램에 열심히 참여할 것을 다짐했다.
드림스쿨 12기는 1년 동안 함께 드림리더스, 자아탐색, 여름캠프 및 홈커밍데이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지역사회 중학생들의 ‘꿈 찾기’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HD현대인프라코어 김영빈 수석매니저(경영지원 담당)는 “올해부터 건설기계 3사 임직원들이 드림스쿨의 새로운 멘토로 자원해 청소년들의 꿈 성장을 돕게 돼 의미가 크다”며, “드림스쿨 멘토링을 통해 멘티와 멘토 모두 함께 성장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드림스쿨 12기의 멘토로 나선 HD현대사이트솔루션 박준영 선임연구원(열유체연구팀)은 “중학생 아이들과 활동에 익숙하지 않아 기대와 걱정이 교차하는 마음이었는데 1박 2일 동안 실제 지내보니 정말 즐거웠고 다음 만남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