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등나무 플러스’에서 식사하고 건강도 챙기세요!

HD현대사이트솔루션 블로그 2021. 12. 1. 17:01

-12월 1일 인천공장 신규 직원식당 오픈
-임직원을 위한 간편식, 건강식 메뉴 구성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12월 1일 인천공장 직원식당 ‘등나무 플러스’를 오픈하고 축하 기념식을 열었다. 이 날 오픈식에는 조영철 사장과 오승현 부사장, 전사노동조합 유준모 위원장 등 인천공장 임직원 20여 명이 함께 했다.

현대두산인프라코어가 12월 1일 인천공장 직원식당 '등나무 플러스'를 오픈했다. 조영철 사장을 비롯한 주요 참석자들이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하고있다.


식당동 2층에 자리한 ‘등나무 플러스’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점심시간 인원 밀집도를 줄이고, 임직원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메뉴는 직원들의 니즈를 반영해 건강 도시락, 샐러드, 간편식이 제공된다.

(왼쪽 사진) 참석자들이 신규식당 '등나무 플러스' 공간을 살펴보는 모습. / (오른쪽 사진) 조영철 사장이 '등나무 플러스'에서 제공되는 건강식 메뉴를 둘러보고 있다.


‘등나무 플러스’라는 식당 이름은 기존 1층 등나무 식당에서 제공하던 식단에 ‘건강’, ‘즐거움’의 가치를 더한다는 의미로 임직원 공모 및 문자 투표를 통해 선정했다.

조영철 대표이사는 “임직원들에게 즐거움과 만족도가 높은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인천공장 뿐 아니라 다른 지역 사업장도 꼼꼼히 살펴, 직원들이 필요로 하는 공간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