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HD현대인프라코어, 글로벌 고객 180여 명 한국으로 초청

HD현대사이트솔루션 블로그 2024. 11. 26. 08:10

- 2024년 한 해 동안 14개국 주요 고객 및 딜러 180여 명 한국에서 추억 남겨
- 인천 및 군산공장, 보령PG, HD현대 GRC 둘러보고 국내 주요 관광지 투어

HD현대인프라코어가 올 한 해 동안 영국, 이탈리아, 뉴질랜드, 필리핀, 튀르키예와 칠레 등 해외의 14개 국가에서 주요 고객과 딜러사 임직원 180여 명을 국내로 초청해 특별한 추억을 남기는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해당 초청 행사는 디벨론(DEVELON)에 대한 인지도 제고 및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인식을 공고히 하기 위해 개최됐다.

인천 및 군산공장과 HD현대 글로벌R&D센터를 방문해 고객들이 구입한 장비가 제작되는 과정과 제품 개발 현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며 디벨론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보령PG에서 실제 작업 현장과 동일한 환경에서 신뢰성과 내구성을 검증하는 모습을 확인 후 직접 장비를 운전하며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또한 여러 지역에 위치한 사업장으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서울의 경복궁과 북촌한옥마을, 명동, 코엑스, 서울스카이 전망대, 경주 석굴암과 불국사, 속초 청초호와 설악산 등 한국의 아름다움이 깃든 주요 랜드마크를 둘러보고, 문화 체험 프로그램으로 한글 이름 도장을 제작하고 한복도 착용해 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공식 만찬 행사에는 문재영 부사장(건설기계본부)을 비롯해 권성준 상무(마케팅), 박현상 상무(글로벌AM/PS), 정용은 상무(신흥영업), 김도윤 수석(중남미영업)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해 직접 고객들을 환영하고 대화를 나누며 파트너십을 다졌다.

한국을 방문한 고객들은 세계 최고의 생산 시설에서 디벨론 장비가 만들어지고 있다는 자부심을 느꼈다며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준 HD현대인프라코어에 감사를 전하고, 디벨론이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더욱 유명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성준 상무는 “해외의 다양한 고객들이 한국에서 의미 있는 경험을 통해 디벨론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고 신뢰를 쌓을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해 글로벌 건설기계 시장에서 디벨론의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 HD현대인프라코어가 올 한 해 동안 해외 14개 국가에서 주요 고객과 딜러사 임직원 180여 명을 국내로 초청해 특별한 추억을 남기는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