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HD현대 건설기계 부문, 설 명절 맞아 지역사회 기부 활동 펼쳐

HD현대사이트솔루션 블로그 2026. 2. 13. 09:30

- 사업장 인근 복지시설에 약 6천만 원 상당의 식품 전달
- 협력사 유동성 지원 위해 자재 대금 1,080억 원 조기 지급

HD현대 건설기계 부문이 지역사회 소외계층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약 6천만 원 상당의 식품을 기부했다.

2월 9일과 11일에는 울산 동구장애인복지관과 음성 자매결연 마을에 쌀 20kg과 건어물, 참기름 세트를 전달했으며, 성남·용인 지역에서는 12일 경기도 판교노인종합복지관과 소망재활원을 포함한 총 11개 복지시설에 희망도시락을 전했다.

또한 10일, 11일에는 인천·군산 지역의 복지시설 15곳에 쌀 20kg을 기부하는 전달식이 열렸다. 각 전달식에는 김찬진 인천 동구청장과 HD건설기계 김영빈 수석매니저(인천군산상생/지원팀), 강임준 군산시장과 최병학 수석매니저(군산생산관리팀)가 참석해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이와 함께 HD현대사이트솔루션과 HD건설기계는 명절 귀향비 및 상여금 지급 등으로 자금 수요가 늘어나는 협력사의 유동성 확보를 위해 약 1,080억 원 규모의 자재 대금을 조기 지급했다.

한편, HD건설기계는 최근 울산화정사회종합복지관, 울산남목노인복지관, 성남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용인시 기흥 장애인복지관 등 4개 복지기관과 신규 자매결연을 맺으며 지역사회와의 유대 강화에 나섰다. 지역에 필요한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 추진을 통해 지역사회의 신뢰를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 HD현대 건설기계 부문이 지역사회 소외계층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약 6천만 원 상당의 식품을 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