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콘서트장과 축구경기장에서 디벨론 홍보 펼쳐

HD현대사이트솔루션 블로그 2023. 5. 31. 16:45

- 드림콘서트 열린 부산에서 디벨론 미니굴착기 2대 전시
- 울산현대 홈구장 내 디벨론 광고보드 설치

HD현대인프라코어가 대중들이 많이 모이는 콘서트장과 축구경기장 등에서 DEVELON(디벨론) 홍보에 적극 나섰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지난 5월 27일 국내 최대 K-POP 행사인 드림콘서트가 개최된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미니굴착기 3.5톤, 1.7톤 2대를 전시하며 디벨론 브랜드를 널리 알렸다. 

본 콘서트는 2030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며 처음으로 서울이 아닌 부산에서 열린 행사로 3만여 명의 관람객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주경기장 야외에 미니굴착기를 전시하고, 관람객들이 편하게 장비를 직접 만져보고 타보도록 했다. 장비와 함께 있는 모습을 즉석인화 카메라로 촬영해 주고, 인생네컷 사진기 2대도 설치해 관람객들이 자유롭게 사진촬영하며 디벨론 장비를 친근하게 접할 수 있게 했다. 콘서트가 열린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내에서는 전광판을 통해 디벨론 홍보영상이 노출돼 3만여 명의 관람객들에게 디밸론을 친근하게 알렸다.

5월 28일 울산문수축구장에서 열린 울산현대와 대전하나와의 프로축구경기에서는 경기장 내 간판 및 전광판을 통해서 디벨론을 홍보했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경기장 내 광고 핵심매체인 LED광고판과 A보드를 통해 디벨론을 선명하게 관중들에게 각인시켰다. 현수막과 2층 광고판에서도 디벨론을 노출시켰다. LED광고판에서는 ‘DEVELON 건설기계 No.1 브랜드’라는 문구가 일시적으로 경기장 내에 전면적으로 노출이 되며, 열띤 경기 중에서도 관람객들이 쉽게 디벨론을 파악할 수 있었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올해 울산문수축구장에서 열릴 울산현대 잔여 12경기에서도 디벨론 광고를 지속할 예정이다. 

 

△ 5월 27일 열린 드림콘서트 관람객들이 공연장 앞에 설치된 디벨론 전시장에서 미니굴착기를 타보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드림콘서트장을 찾은 건설기계3사 글로벌 우수인재들이 디벨론 미니굴착기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모습

△ 많은 관람객들이 디벨론 전시장에 비치된 인생네컷을 찍으며, 사진에 인화된 디벨론과 함께 추억을 남겼다

△ 디벨론 전시장에 비치된 인스타그램 기념사진 포토월

△ 경기장에서 상영된 디벨론 굴착기 홍보영상

△ 경기 중 관중들의 눈길을 끈 건설기계 No.1 브랜드 디벨론 LED 전광판 모습

△ 경기 중계 카메라에 잡힌 디벨론 홍보 현수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