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설 앞두고, 온정의 손길 나눠요!

HD현대사이트솔루션 블로그 2022. 1. 27. 10:06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인천 동구 및 미추홀구에 10kg 710포 기부

-현대건설기계, 지역사회 소외계층군부대에 설 선물 전달

 

현대두산인프라코어와 현대건설기계가 설을 앞두고 사업장 주변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설 명절을 앞둔 24() 인천 동구와 미추홀구에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인천공장 관계자들은 이 날 인천 동구청을 방문해 ‘사랑의 쌀 나누기’ 전달식을 가지고, 10kg 쌀을 710(2,200만원 상당) 기부했다.

 

지원/EHS 이윤상 상무(사진 왼쪽에서 세번째)가 24일(월) 인천 동구청을 방문해 허인환 인천 동구청장(사진 왼쪽에서 네번째)과 설 맞이 사랑의 쌀 나누기 전달식을 가졌다 .

 

‘사랑의 쌀’은 인천 동구지체장애인협회를 포함한 관내 어려운 이웃들과 미추홀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스위트홈, 신나는 그룹홈)에 전달될 예정이다.

 

허인환 동구청장은 “현대두산인프라코어에서 매년 명절때마다 나눔의 손길을 전해주는 덕분에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지원&EHS 이윤상 상무는 “앞으로도 현대중공업그룹 가족으로서 명절 쌀 나눔 행사를 비롯한 인천 지역사회 지원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기계는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 군부대 장병들을 대상으로 약 13백만원 상당의 설 선물을 전달했다. 회사는 연말연시를 비롯 매년 명절마다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생필품을 전달하며 나눔을 실천해왔다.

 

19 일(금) 현대건설기계가 소이면 복지센터를 대상으로 설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현대건설기계는 지난 19일 음성공장 인근 소이면 소재의 경로당 7곳을 대상으로 건어물 세트를 전달했으며, 24일 다문화 가족 지원센터에는 생활용품을, 25일 수도군단사령부에 방문해 설 선물 세트 200개를 전달했다. 또한 19일부터 26일까지 7일에 걸쳐 사업장별 자매결연 복지시설 7개소에 한과세트와 과일류를 전달하기도 했다.

 

현대건설기계는 지난해부터 각 본부와 복지시설간 자매결연을 맺고 임직원 봉사활동 및 현물 지원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대한 다양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

 

현대건설기계 설 선물 전달식 사진 ( ①수도군단사령부 ②울산동구 장애인 복지관 ③성남시 청솔종합사회복지관 ④울산동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 ⑤성남시 중탑종합사회복지관 )